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(일반.전문.특수) 신입생 다기능 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 및 배부 안내


-아래-

가. 인터넷 신청

-신청 대상자 :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(편)입학자.

(*대학원은 학번 부여자에 한함)


나. 신청 기간

-2017.8.7(월)~8.11(금) 17:00


다. 배부 일정 및 장소

-배부일정: 2017.9.1(금) 10:00부터~

-각 소속대학(원) 학과행정실


라. 신청방법 :http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 에서 신청


마. 기타 안내

-야간 대학원 학생의 경우 학과행정실에서 학생증(비금융)발급 신청서와 위임장을 작성하여 첨부와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*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7.9.4(월) 부터 본인이 증명사진 1매(신분증 지참)

-금융기능: 하나은행(고대점),(하나스퀘어점) 직접 방문하여 신청.

▶ 문의전화

하나은행 02-928-1111

-비금융(순수): One-stop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▶문희전화

인문계(3290-1143~4)

자연계(3290-4090~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