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학생들은 다음 안내사항을 읽어보시고 졸업에 문제가 없도록 해당사항을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졸업사정 안내
2018년 2월 졸업사정이 다음과 같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.
- 졸업사정기간: 2018.1.15(월) ~ 1.29(월) 17시까지 (12시-13시 점심시간 제외)
- 겨울계절 수강생 졸업사정: 2018.1.30(화) ~ 1.31(수) 16시까지
** 학부담당자: 김예나 02-3290-3381 (업무시간 10:00~17:30)
위 번호로 졸업사정 기간에 연락이 가는 경우 반드시 전화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 연락이 닿지 않아 졸업에 차질이 생길 시에는 학과에서도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*졸업사정 결과 예시
[졸업확정] - 학점이수완료, 졸업요건(공인영어) 충족
[신규수료] - 이번 학기 학점이수완료, 졸업요건(공인영어) 미제출자
[계속수료] - 기수료자, 졸업요건(공인영어) 미제출자
[졸업불가] - 학점이 미이수되어 수료.졸업 모두 불가능한 자
3.졸업요구조건 추가제출
- 졸업요구조건 제출마감: 1월 26일 금요일 14시까지(기한엄수)
4. 포털시스템 개인정보 확인 및 정비
1) 개인 연락처 수정
졸업과 관련한 긴급 연락을 위해 포털시스템의 학적사항 수정에서 잘못 기재된 개인정보(전화번호, E-mail 등)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) 영문성명 정정
여권의 영문명과 학적부 상의 영문명이 다를 경우, 학부사무실에 내방하여 "기재사항정정원"(본인서명필수)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방문 불가시 첨부파일의 정정원을 작성하여 yeanakim@korea.ac.kr로 제출
(예 : 홍길동일 경우 ⇨ HONG, GIL DONG 혹은 HONG, GILDONG로 표준화)
※ 유학 준비 등 해외 서류 제출 시 여권의 영문명이 불일치 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음, 졸업 후엔 수정 불가
5. 핵심교양인정원 제출
핵심교양인정원 미제출자는 졸업사정 기간 내에 학과행정실로 제출
(미제출시 핵심교양으로 인정불가 → 졸업불가) 미제출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